로지텍 M350 후기 페블 마우스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제가 집에서 사용하는 맥북에는 매직 마우스가 물려 있지만, 데스크탑에는 로지텍 페블 마우스(M350)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 노트북에도 페블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용 후기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1. 기본 구성품

 

 

설명서와 마우스 본체, 마우스 안에 들어있는 AA 배터리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것들만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2.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디자인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회사에서 오래 사용하여도 손목이 피로한 경우는 없었습니다.

 

마우스 사이즈는 107mm x 59mm x 26.5mm 아담한 사이즈이고 배터리 포함하여 100g의 무게 아주 가벼워 휴대성도 아주 우수합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조약돌 모양이라서 이름도 페블(조약돌) 마우스입니다 ㅎㅎ

 

 

 3. 상판 자석 고정 구조

 

 

일반적인 마우스와는 다르게 상판이 열리며, 상판에 3개의 스크류가 체결되어 있어 본체의 해당 포인트에 있는 자석으로 고정되는 구조입니다.

 

잡고 흔들어도 분리되지 않을 만큼 튼튼하게 연결됩니다.

 

그리고 배터리 옆에는 2.4GHz 무선 연결을 위한 USB 리시버가 들어있습니다.

* 사진이 보여 죄송합니다 ㅜㅜ

 

 

 4. 블루투스 또는 2.4GHz 무선 연결

 

 

마우스 아래쪽의 전원 /오프 스위치 옆에 동그란 버튼으로 블루투스 연결, 2.4GHz 무선 연결을 왔다 갔다 있습니다.

 

동그란 버튼을 눌러서 버튼 위에 녹색 불이 들어오면 2.4GHz, 파란색 불이 들어오면 블루투스 연결 상태입니다.

 

저는 집에서 블루투스를 아이패드에 연결해놓고 2.4GHz 무선은 데스크탑에 연결해서 필요에 따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5. 오래가는 배터리 그리고 저소음

제품 스펙상으로는 AA 배터리 하나로 18개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사용 환경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1년은 너끈히 사용할 있을 같습니다.

 

그리고 클릭 소리, 스크롤 소리가 아주아주 작습니다.

정도면 무소음이기는 하나 아주 작은 소리라도 나기에 무소음이 아니라 저소음으로 적었습니다 : )

 

독서실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해도 다른 사람에게 피해 주지 않을 만큼 작은 소리입니다.

 

 

 

컬러는 시크 블랙,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최저가 2 3천원대부터 시작되나 최저가 제품들은 병행 수입 제품이고, 2 9천원대로 올라가야 로지텍 정품입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K380 더불어 가격 방어 꾸준한 녀석입니다.

 

 

 [결론] 간편한 휴대성, 저소음으로 외부에서 사용할 마우스로 강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