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모바일 사전 등록 예약 진행 중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제가 축구를 좋아하다 보니 축구 게임도 즐겨 합니다.

 

피파를 즐겨 하는 너무너무 자주 하다 보니 밤에 잠도 늦게 자고 해서 피파 2020 아예 구매하지도 않았습니다.

아마 구입했다면 지금도 게임하고 있을 거에요 ㅎㅎ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피파 온라인은 스타일이 아니라서 하다가 그만뒀었습니다.

넥슨의 현질 유도가 장난 아닌데 제가 거기까지 넘어가지 않았다는 다행입니다.

 

그런데,,, 넥슨에서 피파 모바일 게임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둘러보니 흥미가 생깁니다.

,,, 이러면 되는데,,,

 

 

 

6 10 정식 오픈 예정이고 Closed Beta Test 끝난 같습니다.

 

현재는 출시 전에 이벤트로 피파 모바일 사전 등록 예약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로 들어가 피파 모바일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클릭하면 됩니다. (애플 앱스토어는 아직이네요,,,)

사전등록이 완료되면 게임 공식 오픈 보상이 주어지는데 카드팩과 이강인 선수 카드를 줍니다.

83 오버럴의 이강인 선수라니 써보고 싶습니다 ㅎㅎ

 

 

사전등록 참여 인원에 따라 추가로 보상이 주어지는데 200만명이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쏠쏠한 보상을 주네요.

200만명 보상에 황의조 선수 카드를 주는 맞는 같은데,,,

 

 

게임 다양한 모드들이 있고 무엇보다 EA 리그 라이센스 파워가 아주 크나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정말 주의해야 현질입니다!

 

예상컨대 피파 모바일 출시 첫날 엄청난 규모의 카드깡이 일어날 같습니다.

 

월드클래스 선수들은 카드깡에서 나올 확률이 아주 희박합니다.

낮은 확률 속에서 강력한 스쿼드를 꾸미기 위해 현질이 계속됩니다!

 

! 무과금 플레이가 최선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 )

경험에서 우러러나오는 이야기입니다 ㅎㅎ

 

저는 플레이해보고 아무리 재미있어도 현질은 참으려구 합니다 : )

진짜 재미있으면 큰일인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