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교 소프트 오일파스텔 72색 후기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시간이 나면 틈틈이 오일파스텔이랑 아크릴물감으로 그림을 그리고는 합니다.

 

물론 그리는 아니고 유튜버분들 그림을 보고 따라서 그리거나 힌트를 얻어 그리곤 합니다.

절대 금손은 아닙니다 ㅎㅎ

제가 쓰고 있던 파스텔이 36 세트인데쓸수록 다양한 컬러에 욕심이 생겨서 문교 소프트 오일파스텔 72색을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파스텔도 문교 거이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같은 브랜드로 3 6천원에 구입했습니다.

120 세트는 실력에 너무 과분해 보여서 72색으로 선택했습니다(120색 세트는 아직 시중에 없네요,,,)

 

 

 

72 세트는 요렇게 목함과 지함으로 나뉘는데 계속 품절이다가 지함 물량이 풀려서 요번에 구매했습니다.

가격 차이도 크지 않아서 목함으로 사고 싶었지만 계속 품절,,, ㅜㅜ

지함 케이스를 열면 예쁜 색깔들의 파스텔이 들어있고위쪽 상자에는 72가지 컬러의 이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종류는 인쇄본으로 들어 있는데 컬러 아래에 적혀있는 숫자들이 어떠한 컬러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핑크 아래에 36, 48, 72, 120이라고 적혀있는데각각 36, 48, 72, 120 세트에 핑크가 포함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컬러 구성 표를 보다 보면 120 세트에 예쁜 색이 많기는 한데,,,

일단 실력에는 과분할 같으니 지름을 참아야겠습니다 ㅎㅎ

(120색은 아직 시중에 판매가 되지 않고 있네요 ^^)

 

이제 컬러도 다양해졌으니 금손이 되기 위하여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