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밴드4 스트랩 추천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샤오미 미밴드4 가성비 최강인 것은 맞지만 가격대를 맞추다 보니 스트랩 재질이나 모양이 아주 평범합니다.

 

우레탄 재질인데 손목에 차고 있으면 스트랩이 풀릴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운동하기에는 메탈 재질이 좋을 같아서 스트랩은 따로 구매해서 교체했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샤오미 미밴드4 스트랩 아래 그림의 밀레니즈 클래식 제품입니다. 

판매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밀레니즈 플러스라는 제품이 새로 나와있네요.

개인적으로 밀레니즈 플러스가 예쁘고 착용감도 좋아 보입니다 ㅎㅎ

 

 

우선 얇은 메탈 재질이라서 착용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메쉬 타입이라서 운동할 땀이 차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버클형이라서 스트랩 길이 따로 조절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하고, 평상시나 운동할 때나 스트랩이 풀릴 걱정도 없습니다.

 

 

샤오미 미밴드4 본체와 스트랩 결합 방법은 간단합니다.

 

미밴드 본체에 고무링을 씌어줍니다. 그리고 스트랩 부위에 밑에서 위로 꾸욱 끼워 맞춰주면 됩니다.

분리할 때는 본체 화면을 밑으로 꾸욱 밀어주면 됩니다.

 

처음엔 이거 빠지는 아냐? 하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견고하게 고정이 되어서 빠질 일은 없습니다 : )

 

 

일반적인 모양의 메탈 스트랩도 구매했었는데 이건 미밴드4 본체에 비해 너무 두껍고 무거워서 쓰고 서랍   어딘가에 넣어두었습니다.

그리고 스트랩 길이도 조정해야해서 번거롭습니다. (길이 조절 도구는 대부분 사은품으로 줍니다~)

 

 

스트랩을 바꾸면 사용도 편리하고 좋기는 한데, 가격이 배송비 포함 12,000원으로 미밴드4 가격의 3분의 1입니다.

 

스트랩 바꾸실 분들께서는 정말 알아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처음에 디자인을 잘못 골라서 스트랩을 2~3 구매해버리면 미밴드4 본체 가격입니다,,,

 

다른 몰라도 일반 메탈형 스트랩은 비추합니다.

너무 무거워요,,,

 

[관련 글] 2020/05/25 - 샤오미 미밴드4 후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