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BJ 히밥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유튜브를 보다 보면 정말 세상에는 신기한 일도 많고 다양한 사람들이 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요즘은 유튜브로 고은아, 펭수 영상만 보다가 갑자기 추천 영상에 떠서 보게 유튜버가 있는데 최근 들어 먹방 분야에서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히밥입니다 (히밥 : 히재야 밥먹자)

 

 

아프리카TV에서 방송도 하시고 유튜브 영상도 올리시는데 드시는 양이 어마 무시하네요.

양도 양이지만 거기다가 푸드 파이터처럼 드시는 속도도 엄청나게 빠릅니다.

아마 먹방 분야에서 최강자가 나타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

 

 

신사동에 컨버터라는 이름의 이탈리아 피자 가게가 있는데거기서 대왕 피자 판을 8분대에 해치우시더라구요.

그리고 푸드 파이터 도전이 끝나면 후식으로 밥과 고기를 드시는데 보고만 있어도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그리고 하루에 각기 다른 가게에서 대왕 라멘을 4개를 드시더라구요.

회전 초밥집을 가면 초밥은 100 접시 이상,,, 그리고 후식까지,,,

 

유튜브 썸네일만 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댓글들을 보다 보면 대한민국 최강이라는 댓글도 달려있네요 ㅎㅎ

 

저도 체격에 비해서는 많이 먹는 편인데 분에 비하면 저는 모이 먹는 수준이네요.

야심한 야식의 충동을 참으면서 오늘도 먹방 영상으로 대리 만족을,,, ㅜㅜ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친분이 있거나 해서 광고로 올리는 글이 아닙니다. 오해 마셔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