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 너구리 안 매움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오동통통한 너구리의 신제품으로 앵그리 너구리 나와있었네요.

너구리 매운맛의 3배라고 하는데 너구리가 매운 라면이었나,,,

 

제가 매운 거에 엄청 약하지만 너구리 라면이 맵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매워 봤자 얼마나 매울까 하고 도전해봤습니다.

 

 

앵그리 너구리 포장지에서 3배로 사나워진 너구리가 눈에 불을 켜고 있네요.

 

 

 

너구리의 시그니처 다시마와 함께 건더기, 분말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그냥 너구리와의 차이점은 포장지일 ,,,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물을 적게 하면 매울까 계량컵으로 500ml 맞춰서 끓였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끓이기 시작했는데 끓는 냄새가 맵습니다.

그냥 너구리보다 끝을 자극하는 매운 냄새가 납니다.

순간 내가 이걸 끓이고 있을까 하고 후회를 하면서 냉장고에서 구급약으로 우유를 얼른 꺼냈습니다.

 

 

완성된 앵그리 너구리 그냥 너구리와 차이점이 없는 같습니다.

 

먼저 국물부터 맛을 봤는데,,, 오잉 맵습니다.

그냥 시원한 맛입니다. 진짜 매워요.

 

면도 호로록 먹어봤는데 매워요. 그냥 너구리와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앵그리라고 이름 지었길래 괜히 겁만 먹었네요.

 

밥까지 말아서 먹었는데 시원한 맛이지 결코 매운맛은 아닙니다 ㅎㅎ

 

근데 먹을 흐르는 땀은 3배가 같습니다.

이건 라면이 매워서가 아니라 제가 허약해져가서,,, ㅜㅜ

 

 

앵그리 너구리 라면 결론

 

1. 앵그리 너구리는 맵지 않다.

2. 다음에 앵그리 짜파구리를 만들어 먹어봐야겠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