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뱀파이어 치킨 1단계 버닝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요즘 자주 보는 유튜브가 가수 미르의 채널입니다.

계속 보다 보면 고은아의 매력이 폭발합니다 : )

 

영상 중에 BBQ 뱀파이어 치킨 먹방 영상이 있는데 저도 호기심이 생겨 배달시켜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먹어봅니다.

 

찾아보니 뱀파이어 치킨은 매운맛을 내세운 치킨인데 1, 2, 3단계 있더라구요.

1단계 버닝, 2단계 블러디, 3단계 헬게이트 이름 지어졌습니다.

 

저는 매운맛에 너무너무 약해서 1단계로 주문했습니다.

먹어보고 단계씩 올라갈려구요 ㅎㅎ

BBQ 뱀파이어 치킨 1단계 버닝

 

8개의 빨간 다리가 가지런히 줄지어 들어있습니다.

원래 2만원인데 다리로만 변경 +천원, 배달비 +2천원해서 2 3천원이네요.

응급상황을 대비해서 치킨무랑 우유도 준비해 두었습니다.

 

 

 

양념이 한쪽만 발라져있습니다.

가게에 전화해서 물어보려다가 매운 먹지 못하는 저한텐 이게 좋을 같아서 그냥 먹었습니다 : )

(다른 후기들을 찾아보니까 다들 요렇게 반만 발라져있네요.)

 

 

일단 양념이 묻은 부위로 먹어봤는데 맵지가 않습니다.

뭐지,,, 맵지?

 

2, 3개째 먹었는데도 맵습니다.

4개째 먹고 나서부터 입안에 매운맛이 감도는데 충분히 참을만한 맛입니다.

맵다 싶으면 우유로 충분히 커버 가능합니다 ^^;

 

먹어보면 단짠+매운맛인데 1단계는 매운맛 강도를 약하게 만들었나 봅니다.

정말 매운 먹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2단계, 3단계 추가 주문을 바라고서 1단계는 누구나 먹을 있는 매운맛으로 만든 같습니다. 도전 정신을 일깨우기 위해,,,

 

다음에 2단계 주문할 때는 3단계 소스 조금만 담아 달라고 부탁해야겠습니다.

맛보고 나서 3단계까지 갈지 말지 결정을 위해서요 ㅎㅎ

솔직히 3단계는 무서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