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진짜라 후기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오뚜기 진진짜라!

 

오뚜기에서 진진짜라라는 짜장 라면을 새롭게 시장에 내놓았는데 화끈한 짜장이라고 합니다.

오뚜기 진진짜라 짜장라면은 진짜장과 진짬뽕이 맛을 적절하게 섞었다고 합니다. 마치 짜파구리처럼요.

 

 

오뚜기 진진짜라 조합의 시작은 유튜버 엠브로라고 하는데,

오뚜기 관계자분들이 영상을 보고 만든 건지 아닌지는 확실치 않아요 ㅎㅎ

(유튜브 링크는 맨 아래에 있어요~) 

가격은 이마트에서 4봉입에 3,980원입니다. 한봉에 천원의 가격입니다.

 

비교대상인 요녀석은 4봉입에 4,980원

 

둘을 비교해봤을 딱히 다른 점은 없습니다.

양도 135그램으로 똑같고 칼로리도 비슷합니다. (5kcal 차이 ㅎㅎ)

아마도 액상스프에 진짬뽕 양념을 섞었겠죠?

 

 

맛의 비교를 위해 오뚜기 진짜장(왼쪽), 오뚜기 진진짜라(오른쪽) 각각 끓였습니다.

솔직히 배고파서 각각 끓였습니다 ㅎㅎ

개씩 끓이려다가 참았습니다,,,

 

진진짜라 향을 맡아보면 확실히 +짬뽕의 향이 첨가되어있고,

면발은 느낌상으로는 조금 얇아진 같긴 한데 거의 차이가 없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맛을 보면 진짜장과 진짬뽕 2:1 비율쯤의 맛이 납니다.

일부러 면수를 버리고 비볐는데 짜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결론은 맛있는데 진진짜라가 싸고  맛있어요!

 

이백냥 라면에 실망한 입맛을 다시 찾아주네요 : )

 

오늘도 이렇게 다이어트는 실패합니다.

운동 시작 마지막 포식입니다.

이제 내일부터 열심히 운동을,,, ㅎㅎㅎㅎㅎㅎ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 엠브로 유튜브 영상입니다~ (5분 24초 부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