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게노 뜻 레게노 치킨?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살을 빼야 해서 처음 PT 받았는데 운동이 끝나고 나니 배가 너무나도 고팠습니다.

그래서 저녁은 치킨이나 마리 먹을까 하고 요즘 새로 나온 치킨이 뭐가 있나 살펴봤습니다.

 

그러다가 레게노를 알게 되었고 레게노 뜻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BBQ 뱀파이어 2단계 블러디를 도전할까 하다가 이건 왠지 매울 같다 생각이 들어 주춤하는 사이에 신기한 치킨 이름을 발견했습니다.

 

 

레게노 치킨 세트.

치킨매니아라는 곳에서 새로이 출시한 치킨 세트더라구요.

새로운 치킨은 아니고 기존에 있던 치킨이랑 서브메뉴를 세트로 파는데 이름을 레게노라고 지었네요.

 

레게노 뜻? 레게 노래의 줄임말인가?

그럼 치킨 이름으로 너무 어색한데,,,

이렇게 생각하다가 맛도 레전드 가격도 레전드문구를 보고!

오잉? 설마 레게노가 레전드란 ? 그럼 레전드로 불리우는 사람 이름인가?

별생각 하면서 뜻과 유래를 찾아봤습니다 ㅎㅎ

 

 

게임 방송 BJ 우왁굳님이 마인 크래프트 방송을 하다가 잠시 아내 분께 게임을 넘겼는데

‘LEGEND’라고 쓰인 표지판을 스펠링이 헷갈리셔서 레제노라고 읽으면서 시작이 되었네요 : )

 

LEGEND = 레전드

LEGENO -> 레제노 -> 레게노 -> 레전드

 

요렇게 레게노라는 신조어가 탄생을 했고 레전드라는 의미로 쓰이고 있습니다 ㅎㅎ

 

 

레게노의 뜻을 찾아보고 한바탕 웃고 나서 새로 나온 치킨은 없네 하고 냉동실에 있던 가슴살을 조리해서 먹었습니다

레게노 치킨 세트 덕분에 밤에 과식할 뻔한 참아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요약] 과식 안 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레게노. 아니 레전드.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레게노의 유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