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모바일 사전등록 예약 쿠폰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피파 모바일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사전등록 기간에 등록을 하신 분들께서는 선수카드와 등을 보상으로 받으실 있습니다.

 

 

200 달성 보상까지 주어지는데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입력하는 아니라 웹페이지에서 입력하는 방식이라 조금 번거롭습니다,,,

 

 

사전등록에서 입력한 번호로 쿠폰이 발송됩니다.

 

먼저 게임을 설치하시고 로그인 초기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닉네임도 입력하시고 튜토리얼이 끝나면 받으신 문자의 쿠폰 입력 주소를 터치해서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웹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실 게임에서 로그인한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구글 아이디로 게임에 로그인하셨다면 웹페이지에서도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쿠폰 사용 안내 창의 X 표시를 클릭하여 팝업을 닫습니다.

그리고 쿠폰 입력을 클릭합니다.

 

쿠폰 사용 안내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커뮤니티로 이동합니다.

(처음에 저는 바로가기를 눌렀습니다,,, 레이아웃이 헷갈리게 되어 있네요 ㅎㅎ)

 

 

문자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게임으로 이동하면 우편함에서 보상을 지급받을 있습니다.

 

 

이제 보상 보따리를 풀고 선수카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제일 나온 오버롤 87 라모스네요 ㅎㅎ

 

모든 분들께서 좋은 선수카드로 득템하시길 바라며,,,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