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후기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얼마 전에 새 운동화를 질렀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나이키 공홈에서 정가 17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구입할 당시 당일 도착 서비스가 무료라서 아침에 주문하고 오후에 배송받았습니다.

* 나이키 공홈의 당일 도착 서비스는 서울, 분당 지역에 한해서 서비스 중이고 오후 1시까지 결제하면 당일 배송되나 배송비 5,000원이 부가됩니다.

 

흰/검의 조화로 꾸며진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든 무난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예쁩니다. 예뻐요 ㅎㅎ

슬림핏으로 나온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더 이쁘네요 : )

 

 

신어보니 발도 편하고 이쁘네요 ㅎㅎ

 

저의 경우 운동화는 원래 260mm를 신는데, 상품평에 발 볼이 좁아서 사이즈 업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고민 고민하다가 저는 발볼이 넓은 편이 아니라 정 사이즈대로 260mm 주문했고 다행히 사이즈가 딱 맞네요. (휴,,, 다행이다)

 

디자인이 슬림하게 나와서 발 볼이 넓은 분들께서는 불편할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되도록이면 매장에 가서 신어보시고 발이 꽉 끼인다 싶으시면 한 치수 up 시켜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쁩니다 : )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