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TV 예능 프로그램 어떤 걸 봐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금요일 휴가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집에서 쉬면서 할까 생각하다가 저의 시선이 TV 마주쳤습니다.

 

생각해보니 TV 보는 프로그램이 정해져 있더라구요축구 방송 그리고 맛있는 녀석들 재방송이게 다입니다 ^^;

공중파 방송을 본지가 언젠지 기억도 나고 맛있는 녀석들 말고 다른 예능 프로그램 것도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쉬면서 TV 보자 마음먹고어떤 예능 프로들이 있는지 찾아봤습니다 ㅎㅎ

 

 

오후 5시 : KBS 2TV 뮤직뱅크

 

 

부모님께서 옛날 노래만 들으셨는지 이해하게 나이가 되어버렸습니다.

 

옛날엔 가요 프로그램은 꼬박꼬박 챙겨보고

제가 좋아하던 씨야의 영상은 정성스레 저장까지 해두었는데 말이죠.

 

뮤직뱅크 생방송으로 본지가 10년은 같습니다.

 

요즘 가수들이 누가 있는지도 알아볼 오랜만에 본방으로 챙겨볼 예정입니다.

 

저녁 7시 10분 :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

 

 

오잉. 프로그램은 끝난 알았는데 다시 방송하고 있었네요.

왠지 슬픈 내용이 주를 이룰 같아서 요건 Pass,,,

 

저녁 8시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재방송으로만 챙겨보던 예능인데 금요일에 방송을 하네요.

요건 필수로 챙겨보기!

저녁 9시 이후 : 무엇을 봐야 할지,,,

 

 

안의 발라드, 팬텀싱어3,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애중계, 혼자 산다, 유스케,,,

우와 정말 많네요.

 

맛있는 녀석들 보고 나서는 여기저기 돌아가면서 봐야겠어요.

어떤 재미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찾아보니까 몰랐던 예능 프로가 너무나도 많네요.

그냥 계획 없이 여기 틀었다 저기 틀었다 하면서 오면 자야겠습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