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구입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잠들기 인터넷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메디큐브(MEDICUBE)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발견했습니다원래는 3x3 큐브를 살려고 하다가 갑자기 화장품으로 진로가 바뀌었습니다 ㅎㅎ

 

유느님(유재석) 모델이길래 관심이 가서 살펴보다가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이라는 발견했습니다.

모공을 타이트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코에 모공이 점점 커지고 블랙헤드도 심해지는 같아서 패드 70 한통 2 4천원에 속는 치고 구매했습니다.

 

거울 속의 나이 들어가는 모습에 선물 하나 했습니다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제로 모공 패드 통이랑 휴대용 보관 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휴대용 케이스는 여행이나 출장 유용할 같고,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가 인기가 많은 제품인지 이번에 업그레이드해서 제로 모공 패드 2.0으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박스를 열면 제품만 달랑 들어있습니다그럼 설명서는 어디 있지,,,

 

사용법은 요렇게 박스 뒷면에 인쇄되어 있습니다원가 절감 아이디어 아주 좋습니다제가 제조 업체에서 일하다 보니 이런 거에 신경을 쓰네요 ㅎㅎ

 

뚜껑을 열면 마개와 플라스틱 핀셋이 들어있습니다핀셋으로 장씩 집어서 쓰는 방식인데 부분은 아주 많이 칭찬합니다.

 

사진으로는 보이는데 패드의 한쪽 면은 엠보싱이고 다른 면은 맨들합니다.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사용 방법은,

1. 엠보싱 면으로 얼굴을 닦아내고

2. 부드러운 면으로 얼굴을 톡톡 두드리면서 남은 토너를 흡수시키기~

 

샤워하고 써봤더니 미스트 뿌린 느낌순한 느낌이고 다행히 찐득 찐득한 느낌은 없네요 ^^

 

메디큐브의 레드 이레이징 크림, 블루 이레이징 크림 이란 것도 인기가 많은 같은데지금 제품 꾸준히 써보고 좋다 싶으면 이레이징 크림도 사봐야겠어요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