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틴 카메라 넥 스트랩 퓨어-38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카메라를 하나 사니까 이것저것 살게 많네요 ㅎㅎㅎ

 

이번에는 매틴 카메라 넥 스트랩을 질러버렸습니다.

뭐랄까 캐논 번들 스트랩보다 고급 진 느낌의 제품입니다.

 

모델명은 퓨어-38 M07565 입니다.

 

포장은 단순합니다.

카메라와 연결하는 방법은 포장 뒷면에 설명되어 있고,

포장을 뜯으면 스트랩과 연결 고리들이 들어있습니다.

 

카메라와 스트랩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저는 스트랩을 카메라와 바로 연결하지 않고

연결/분리가 쉽도록 제품에 포함된 고리에 스트랩을 연결하고

다시 고리를 카메라와 연결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스트랩을 풀고 분리하는 것보다 쉬울 거 같습니다.

 

디자인, 컬러 모두 블랙 카메라 바디와 어울리고,

직접 착용해보면 착용감이 아주 편합니다.

스트랩 길이도 딱이구요.

 

스트랩에 쿠션이 없는데 저는 쿠션 없는걸 더 선호해서

이 부분은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캐논 번들 스트랩보다 고급감이 아주 우수하고

만족스런 상품입니다 : )

 

 

[요약]

디자인 : ★★★★★

컬러 : ★★★★★

착용감 : ★★★★★

가격 : ★★★

(아이보리 색상은 할인해서 6,400원인데, 블랙은 할인을 안하네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쏘쏘 -

반응형